‘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검색결과
-
“돈 까먹더니 반전 시작됐다” 전문가 찍은 가장 싼 빅테크 [서학콘콜④] 유료 전용
■ 📈서학콘콜 by 머니랩 「 2023~2024년 1분기는 ‘미국 주식의 해’, 그중에서도 ‘빅테크’의 무대였다. 앞으로도 주가가 계속 오를까? 기회와 위험 사이에서 고민하는
-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 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 유료 전용
“여보 우리 애 학원 줄일까?”…고물가에 교육비까지 졸라맨다 직장인 점심값 1만원 시대…소비 줄이려 도시락 싼다 “너무 비싸” 과일선물 실종…지갑 닫힌 대목, 소상공인 한
-
100만 팔로어도 없는데 세다…‘1000명 한줌단’ 그들의 무기 유료 전용
Today’s Topic ‘한줌단’의 힘, 나노 인플루언서가 온다 “M은 널리고 널린 K랑은 좀 다른 거 아닌가?” 넷플릭스 시리즈 ‘셀레브리티’ 속 세계관에 따르면, 소셜미
-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단계별 필수 요소 진단해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SC웰쓰셀렉트 SC웰쓰셀렉트가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맞춤형 자산관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C제일은행은 2023년 7월 자산관리 상담서비스 ‘SC
-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영국·호주 등 해외 광학 전문 전시회에서 수상
토마토안경 토마토안경이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안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토마토안경은 어린이 안경 전문 제조업부터 시작해 현재는 성인들도 착용할
-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저임금 근로자·사업주 지원하는 공적 퇴직급여
푸른씨앗 푸른씨앗이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중소기업퇴직연금기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푸른씨앗은 근로복지공단이 운영하는 공적 기금형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